흥신소 진행비용 배우자 결혼생활 중 직원과의 불륜 사실확인
페이지 정보

본문
흥신소 배우자 결혼생활 중 직원과의 불륜 확보 후 이혼한 사연
20대 중반에 첫째 아이가 생겨 연애 기간이 1년도 안 되었을 때 결혼하게 됐어요. 뜻하지 않게 임신을 하게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기가 너무나도 소중하다고 느꼈고 배우자와 함께 가정을 이루어 살아보자는 다짐은 진정성이 있었습니다. 맨 처음에는 기뻤습니다. 물론 미흡한 점도 있었고, 앞으로의 일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걱정도 있었죠. 그렇지만 그 바로 그때만 오직 아이 한 명만 보며 최선을 살아가자는 마음이 넘쳤었어요. 게다가 남편과 온종일 함께 있을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뻤어요.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아이를 낳고 키우면서 저는 하루하루를 바쁘게 보내며 엄마로서의 삶을 살아갔습니다. 아이가 튼튼하게 자라는 것만으로도 만족스러웠고, 시간이 지나면서 부터는 저 자신도 천천히 새로운 삶을 살아보고 싶다는 소망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자녀가 어린이집을 다니면서부터 저도 일자리를 구하고 싶었지만, 경력이나 스펙이 부족하다보니 취업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생활비가 넉넉하지 않았어요.
제 남편도 주변 사람들에 비해 월등히 근면하거나 책임감 이 강한 편은 아니었고, 저희 부부의 집안 모두 경제적으로 여유롭지는 않았기 때문에 항상 돈 문제로 인한 부담을 안고 살았습니다. 금전적인 문제가 발단이 되어 갈등이 시작되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싸움의 정도도 심해졌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게 소원해졌고, 사랑 보다는 책임과 의무만 남았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둘째 아이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예상치 못한 임신이라 기쁨보다는 불안함이 더 컸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삶을 포기할 수 없었기에 다시 한번 힘을 내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렇지만 둘째 아이가 세상에 나온 뒤로는 사정이 더욱 나빠졌습니다.
남편은 귀가 후 거의 매일 같이 술을 마셨고, 집에서도 말수가 적어졌으며, 급기야 현실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는 말까지 하기 시작했습니다.
술에 취한 어느 날, 저는 이 고통스런 삶에서 벗어나고 싶다며 절규하기도 했어요.
그러던 중 하루는 그가 홀연히 자취를 감추었습니다.
어떤 말도 없이, 문자 하나 없이.
처음에는 그저 며칠 후면 다시 돌아올 거라고 여겼어요.
그러나 그렇게나 기다리던 며칠이 몇 주가 되고, 한 달이 다 되어 가도록 남편은 귀가하지 않았습니다. 일상 생활에 필요한 자금 지원은 중단되었고, 서로 연락 할 수도 없었어요.
남편 가족분들께 여쭤보아도, 남편 지인들에게 수소문해도 모두들 모르는 척 하거나, 알지 못한다는 대답만 되풀이 하였습니다.
그 사람은 이미 퇴사했다고 하더라고요.
두 아이를 홀로 양육하며 종적을 감춘 남편의 행적을 추적하는거 그야말로 고통스러웠습니다. 실종 신고를 접수했지만, 성인 남성의 일시적 외출로 간주되어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위치 정보 제공이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루하루가 좌절스러웠습니다.
이런 식으로 계속 살아가다 보면 결국엔 나 자신도 견디지 못할 것만 같았어요.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저는 흥신소 상담을 받아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미심쩍은 마음도 있었어요.
사설 탐정 업체가 실제로 도움이 될지, 아니면 비용만 낭비하게 되는 건 아닌지 많은 걱정이 있었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여러 흥신소 이용 후기와 정보를 알아보던 중 흥신소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외도와 같은 부정행위, 가출 및 실종, 이혼 소송에서의 증거 수집 등 가정 내 사건에 전문화 되어 있다는 점에서 믿음이 갔습니다.
이야기를 나누어 보니 짜임새 있고 법적인 과정대로 일을 진행한다는 안내를 받았고, 그런 이유로 인해 맡기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또한 여성 탐정분이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전에 경찰이었던 사람들로 조직되었다는 사실도 끌렸습니다.
경력이 10년 이상이라는 점도 좋게 보였습니다.
또한, 공중파 방송에 출연하고 법무법인과 제휴를 맺어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큰 장점이라고 느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가격대가 높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흥신소 일을 맡긴 지 어느덧 시간이 꽤 지났습니다. 열흘 가량 지난 뒤 흥신소 먼저 연락을 취해왔습니다.
행방을 알 수 없거나 증거를 확보하지 못할까봐 걱정했었는데 예상보다 빠르게 소식을 접했습니다.
이해하기 힘들었지만 제 남편은 이전에 다니던 직장에서 알게 된 여자와 동거 중이었어요.
아이들과 저를 모두 내팽겨치고 소리소문 없이 떠나 새로운 가정을 꾸렸다는 사실에 눈물조차 나오지 않았어요.
화가 나고 실망스러움에 곧바로 찾아가 양육비라도 내놓으라면서 아이에 대한 책임이라도 지라며 매달려 봤지만 나에게 돌아온 것은 차가운 반응과 무관심 뿐이었습니다.
그녀는 뛰어난 역량과 좋은 집안 환경 그리고 풍족한 경제력을 갖추고 있었어요. 그런 이유로 제 남편은 저와 비교하며 놓치기 싫다면서 단호하게 저를 거부했어요. 제가 울면서 사정을 해보았지만, 그녀는 차갑게 거절했어요.
그래서 저는 혼인 관계를 끝내자고 했어요.
법에 따라 관계를 정리하고,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모든 것이 귀찮다는 이유로 이를 무시하였고, 양육비 지급 의사가 없으며 이혼도 하지 않을 것이라며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어버렸습니다. 정말 분하고, 원통하고, 슬펐습니다.
하지만 좌절하고 있을 수 만은 없었어요.
저는 포기할 수 없었거든요.
울산 소재의 흥신소 입수한 확인 가능한 증거들을 바탕으로 변호사와 함께 이혼 소송 및 양육비 청구 절차를 밟았습니다.
천만다행스럽게도 흥신소 넘겨준 물증들은 굉장히 명백했고, 법의 테두리 안에서도 하자가 전혀 없는 것들이었습니다.
사진, 동영상, 이동 경로, 함께 거주한 증거까지 철저하게 수집된 자료들 덕분에 법정에서 승소하였고, 남편의 바람 사실과 양육비 지급 의무가 확실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만약 제가 흥신소 일을 맡기지 않았다면 그리고 을 알지 못했다면 저는 아직까지도 집에 들어오지 않는 남편을 하염없이 기다리고 있었을 거예요. 오히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정말로 흥신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이들을 위해 아빠의 부재를 느끼지 못하도록 최선을 키울 것이고, 행복하게 살아갈 거예요.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는 것 같다는 의심이 들고 그로 인한 비밀 때문에 고통받고 있다면, 혼자서 애쓰지 마시고 꼭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가장 간단하고 신속하며 정확한 단계적 절차이네요.
[이미지]
- 이전글청주흥신소 배우자 바람 정보수집 청주흥신소 아내의 부정행위 SNS 25.08.13
- 다음글경기도 광주흥신소 믿을만한 곳 25.08.13